2012년 1월 10일 화요일

복합성 피부 3종세트 (토너, 스킨, 로션)




왼쪽 사진은 스킨 로션, 아래쪽은 토너와 샴푸.
정말 오~~~랜만에 뭔가 만들었다.
2월이면 난 계란 한판인데.. 지금이라도 뭔가 관리하지 않으면...
내인생 누가 대신 살아줄것도 아니고.. 뭔가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천연 카페쪽에서 열심히 검색질 해본 결과 .. 지복합성 피부는
세안후에 토너로 T존을 한번 닦아주고 스킨 로션으로 마무리 하는게 좋다하여..
세안후에 사용할 토너, 스킨... 로션은 남편과 같이 쓰려고 만들었다.

샴푸는 정말 벼르고 별러서 만든건데.. 천연쓰는건 좋은데
막상 떨어져서 만드려고 하면 웰케 귀찮은지 ㅋㅋ
귀찮아서 기성제품으로 돌라가면 일주일만에 도저히 못쓰겠다라는 결론이.. ㅋㅋㅋ
이미 몸은 천연에 익숙해졌으니 부지런히 몸뚱이를 움직여야겠다.

레시피
토너 - 정제수, 천연한방보습제, 내추로np-3, 바하추출물
스킨 - 위치헤이즐넛 워터, 천연한방보습제, 천연한방방부제, 알란토인(액상), 판테놀75%,
비정제 아르간오일, 올리브리퀴드, 꽈리추출물, 카렌듈라추출물
로션 - 햄프씨드버터, 녹차씨유, 비정제보리지오일
오렌지블라섬(네롤리) 하이드로졸, 헬리크리섬 하이드로졸, 제라늄 하이드로졸
유기농 로즈마리워터, 올리브유화왁스, 아미젤, 천연한방방부제, 로즈마리항산화제
판테놀75%, 히아루론산, 알란토인(액상), 캐모마일추출물

샴푸 - 애플워시, 코코베타인, 수상전량 로즈마리추출물(수용성), 내추럴베타인
판테놀75%, 실크아미노산, HGSC컴플렉스, 나노쿠퍼펩타이드
에스피노질리아, 미크로킬, 로즈마리E.O(뉴디렉션즈), 티트리E.O(뉴디렉션즈)

댓글 없음:

댓글 쓰기